본문 바로가기

배우&모델

늑대를 닮은 꽃미남 모델, 션 오프라이,또는 션 오프리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션 오프라이


Sean O'pry | Sean Richard O'Pry

1989년 7월 5일, 미국




우리나라에서는 션 오프리로 많이 불리던데 실제로는 '오프라이'라 합니다.

아일랜드계 미국 모델입니다. 

2년 연속 세계적인 남자모델 1위를 차지할 정도로 독보적인 모델비주얼의 소유자죠.


2006 년 17살때 마이스페이스에 올린 졸업파티 사진을 보고 놀 마린 (America Next Top Model 전 심사위원/패션디렉터)이 스카웃 했다고해요. : ) 


캘빈 클라인, 조르조 아르마니, 베르사체, 돌체앤가바나, 랄프 로렌, 지안 프랑코 페레, H&M, 아르마니, 마크제이콥스, 엠포리오 아르마니, 라코스테, 디스퀘어드2, 아메리칸 이글, 보테가 베네타, DKNY, 펜디, GQ, 데이즈드 앤 컨퓨즈드, V 등 수 많은 브랜드 광고 캠페인과 잡지 표지 모델을 장식했습니다.







 인터뷰내용이나 인스타그램을 보면 가족을 사랑하고 부모님께 효심이 깊은 편인듯 합니다. 

휴가 때도 부모님과의 시간을 많이 갖는 편이고 종종 인스타그램에 부모님에 대한 감사를 표하는 메세지를 남기는 생각이 바른 청년이에요.  






운동을 좋아한다고 알려져있어요.

어릴 때 운동선수였기에 운동을 좋아하고 평소에도 1시간 반정도는 운동을 한다고 합니다. 
















그의 사진들을 한장한장 보면서 참 무심한듯 하면서도 굉장히 자세들이 다 예쁘게 나오더라구요.

그림그리기 정말 좋은 신체랄까. 


손도 길죽하고 가늘어서 참 너무나 만화같은 손이라는 생각을 했어요.








앞으로도 멋진 화보, 사진들 활동들을 많이 해주길 바랄 뿐이에요! 



재밌게 보셨으면 공감 한번 꾹 눌러주세요.

당신의 공감은 저에게 큰 힘이 된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