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파판14

파판14 지금 내 머리밑에 있는 것은.. 구부..동산???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지금 내 머리밑에 있는 것은.. ???

 

 

너무 힘들어서 동산에서 잠깐 쉬기로 했어요.

근데 이상하게 푹신푹신하네..?

 

 

 

 

 

 

음..? 

 

 

 

 

 

음.....................?

 

 

 

 

 

 

 

 

응................................................?

 

 

!!!

 

 

 

 

 

 

 

 

저 구부 목에 올라탔어요!!

제가 구부 재채기도 시킬수 있죠~

어떻게 탈 수 있게 되었을까요?

 

 

사실 야만족 미션을 수행하고 있는 중이었어요.

실프종족에서 ㅎㅎ

후반레벨이 되면 야만족을 돕는 미션을 수행할 수 있는데 실프종족도 그 중 하나거든요.

이 미션을 진행하게되면 그 해당족종과 우호도도 올릴 수 있고 알라그 석판 : 전기도 소량 얻을 수 있답니다.

알라그 석판을 열심히 모아 장비레벨을 올려야죠.

 

그리고 우호도는 많이 올려놓으면 나중에 그 종족에서 탈 것을 준다더라구요.

아마 실프종족은 구부인듯 합니다~

 

 

 

 

 

 

그럼 구부 농땡이 그만 부리고 저는 미션을 완료하러 가봐야겠네요~

 

참! 구부 꼭 타보세요~

생김새가 무서워보여도 계속보면 걷는것도 생김새도 너무 귀여워요!

재채기도 보여드리고 싶은데 제가 아직 동영상올리는 법을 모르겠네요 ㅜ 하하

동영상은 다음에 배워서 올리는 걸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