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6/06

(14)
이케아, 책상구경다녀왔어요 “ 광명이케아 다녀왔어요.” 지하철 타고 마을버스타고 눈누난나~♪ 이케아 처음 오픈했을 때부터 가고 싶었는데 이제서야 가봤어요. 전 1층이 전부인줄 알고 계속 1층에서 있었는데 나중에 보니 쇼룸은 2층에 전시되어있었어요. ㅠㅠ 2층은 완전 신세계입니다! 각종 소품류들, DIY 가구들, 조명 등등 구경하는것만으로 막 눈이 돌아가요. 가격도 인터넷가보다 더 저렴한게 많구요. 이케아갈땐 차가 있음 정말 좋겠더라구요. 다 담아가서 집에가서 펼쳐볼때의 그 환희, 저도 언젠가 느껴보고 싶어요 저는 책상을 구경하고 싶었기에 서재구역에서 신나게 놀았답니다. 책상을 상판, 다리, 서랍식으로 구성을 해놨더라구요 멋짐'ㅅ'b 이렇게 책상상판을 선택할 수가 있어요. 사이즈는 100, 120, 150으로 구경했구요. 제가 본 ..
아이맥 택배포장하다가 이틀 앓아눕기 아이맥 중고로 팔려서 우체국에서 혼자 대형 포장하는데 엄청 힘들었어요. 원래 기본포장이 되어있지만 그래도 불안해서 한번 더 포장하려고 했거든요6호짜리 박스를 이용해서 포장하는데 와우,, 다신 못할 듯 해요 너무 힘들어서이틀 앓아눕고 이제 기력을 회복했습니다. 정신차리고 보니 더위도 더 한발자국 다가왔네요. 모두 더위 조심하시고 좋은 하루 보내시길 바래요
모델 나탈리아 보디아노바 ,벌써 다섯 아이의 엄마라니! 나탈리아 보디아노바 (Natalia Vodianova) 1982년 2월 28일, 러시아 나탈리아 보디아노바의 사진들 입니다. 이 분이 올해로 다섯아이의 엄마가 됐다니, 신기하고 대단하네요. 항상 소녀스러운 미소를 간직하는 이 분도 베이비 페이스로 유명하죠모델 화보 사진들도 당연히 너무 예쁘지만 저는 일상사진이랑 런웨이 때 사진들이 참 좋더라구요 평소 사회적인 캠페인과 봉사활동을 많이 하는 따뜻하고 아름다운 마음까지 소유하고 있어요.얼굴도 예쁜데 맘도 넘 착하네요 그래서 좋은 사람 만났나봅니다 공식행사들마다 항상 연인 앙트완 아르노와 함께 등장하는 모습이 예뻐보여요. 하지만 같이 있는 사진을여기에 스크랩하진 않았어요 ㅋ 자연스럽고 편안해보이는 일상사진들 사각턱인데도 굉장히 매력있어요.외국에선 사각턱을 매력..
2013년형 21.5인치 아이맥 안녕 ㅜㅜ 담에 또 만나자 2013년형 아이맥 21.5 iMac 회사에서 써본거 외에 집에서 사용해본 첫번째 아이맥, 근데 21.5인치형이었지만 해상도가 높아 실제 한 24인치정도의 느낌이에요. 아쉽게도 그래픽 작업의 처리속도를 높이기 위해 교체를 결정하게 되었습니다. 크흠, 교체 컴퓨터는 조립형으로 구입하고, ------------ CPU 인텔코어 5-6세대 6600(스카이레이크) 그래픽카드 지포스 GTX960 UDV D5 4G윈드포스 Nano SSD Sandisk Z400s (256G) 하드 1테라 메모리 16G ------------ 대략적 사양은 이렇게 맞췄습니다. 현재까지 1주 좀 넘게 사용해본 결과 확실히 작업시 처리속도부분은 확연하게 달라졌다는 걸 실감합니다. UI 작업시에는 아무래도 레이어가 많고 또 각각에 들어간 ..
서재,작업실,거실 책꽂이선반 예쁘게 꾸며보는 법 서재,작업실,거실 책꽂이선반 예쁘게 꾸며보는 법 요샌 많이들 책꽂이를 책장 이외에도 장식장 용도로 병행해서 사용하시잖아요근데 막상 생각하고 꾸며보자니 항상 이상해지기만 하고 정리가 안되는 것처럼 느껴지고 그러시진 않나요? 전 그렇거든요 그래서 도움이 될까싶어 다양한 책꽂이 자료들을 가져와봤어요 책과 소품의 적절한 조화로 정리되보이면서 센스있게 느껴지는 사진이에요 선반에 나무를 중간중간 배치시켜서 재미를 줬어요나무가 이어지듯 연결해도 좋을거같아요 나무에 직접 선반을 올린것처럼요 깔끔한 선반 컷 책장이랑 침대가 같이 낮으니까 이게 또 안정감이 있네요책도 적당히 들어있으면서도 딱딱해보이지 않아요 정말 별거아닌것 같은데 정돈 되어 보이는게 참 신기해요 책꽂이의 기능도 하면서 재밌는 소품들과 함께 조화시켜자신에게..
해외 탑모델 사샤 피보바로바 ,sasha pivovarova 사샤피보바로바 1985년 1월 21일 프라다의 뮤즈라고도 하는 러시아 모델 사샤 피보바로바입니다. 굉장히 유명한 모델이죠 그녀는 현재는 아들 둘과 딸 한명을 두고 있는 엄마이기도 해요. 원래는 평범하게 미술사를 전공하는 학생이었지만 현재 남편이자 친구였던 사진작가 이고르 비시니아코브가 사진을 찍어 모델에이전시인 IMG에 보내면서 모델로서 시작하게 됐고첫번째 런웨이 무대는 3년간 독점광고 계약을 맺게 되는 프라다와 함께 했습니다 그녀의 하얗고 작은 얼굴과 빨려들어갈 것 같은 맑은 에메랄드빛 눈동자를 보고있으면 전 눈이 소복히 쌓인 겨울이 생각나더라구요 양면적인 매력을 가지고 있어서 때로는 순수하고 사랑스러운 느낌 눈빛을 보내기도 하고 이와 반대로 엄청 다크해서 악마같이 무서운 눈빛이 느껴지기도 하니 참 신..
세계적인 모델 바바라 팔빈2, barbara palvin 바바라 팔빈 barbara palvin 1993년 10월 8일 사진이 많아서 2번으로 나눠서 올렸어요 첫번째 사진 확인하시려면 아래 링크를 눌러주세요 세계적인 모델 바바라 팔빈1, barbara palvin 보러가기 세계적인 모델 바바라 팔빈1, barbara palvin 보러가기 재밌게 보셨으면 공감 한번 꾹 눌러주세요. 당신의 공감은 저에게 큰 힘이 된답니다~
세계적인 모델 바바라 팔빈1, barbara palvin 바바라 팔빈 barbara palvin 1993년 10월 8일 바바라팔빈은 헝가리 부다페스트에서 태어난 헝가리모델이자 배우로 처음 데뷔한건 길거리 캐스팅으로 13살때 잡지에 처음 사진이 실린게 계기가 되서 그 이후엔 아시아에서 본격적인 모델활동을 시작했죠. 그래서 아마 우리나라에서도 유명하고 많이 알려진 모델 중 한명일꺼에요 정말 많은 런웨이에 섰고, 빅토리아 시크릿 패션 쇼에서의 등장도 강렬했었는데 개인적으로는 샤넬, 케빈 클라인과 정말 잘 어울리는 모델이라고 생각해요 사진이나 광고를 볼때마다 눈을 뗄 수가 없는 무한한 매력의 소유자죠 2014년에는 영화에도 출연해서 배우로서의 타이틀도 획득한 다재다능한 그녀입니다 사진이 많아서 2부로 연결해서 할께요 재밌게 보셨으면 공감 한번 꾹 눌러주세요. 당신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