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배우&모델

모델 나탈리아 보디아노바 ,벌써 다섯 아이의 엄마라니!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나탈리아 보디아노바

(Natalia Vodianova) 


1982년 2월 28일, 러시아



나탈리아 보디아노바의 사진들 입니다.

이 분이 올해로 다섯아이의 엄마가 됐다니, 신기하고 대단하네요. 



 항상 소녀스러운 미소를 간직하는 이 분도 베이비 페이스로 유명하죠

모델 화보 사진들도 당연히 너무 예쁘지만 

저는 일상사진이랑 런웨이 때 사진들이 참 좋더라구요 












평소 사회적인 캠페인과 봉사활동을 많이 하는 따뜻하고 아름다운 마음까지 소유하고 있어요.

얼굴도 예쁜데 맘도 넘 착하네요


그래서 좋은 사람 만났나봅니다


공식행사들마다 항상 연인 앙트완 아르노와 함께 등장하는 모습이 예뻐보여요.


하지만 같이 있는 사진을여기에 스크랩하진 않았어요 ㅋ  









자연스럽고 편안해보이는 일상사진들 





 

 

 



 


















사각턱인데도 굉장히 매력있어요.

외국에선 사각턱을 매력있는 얼굴형이라고 생각한다면서요








그녀의 사랑스러운 아이들과 함께 찍은 화보에요

해피하네요









얼굴위주의 마지막 컷 사진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