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테리어

DIY, 종이로 만드는 사슴머리장식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DIY, 종이로 만드는 사슴머리장식!

 

또 어떤 인테리어 자료가 있을까 검색 중에 종이로 만든 사슴머리장식을 만드는 자료를 찾았어요.  이런 제품을 가지고 싶었는데 이렇게 만들면 된다는건 미처 생각못해봤어요. 좀 두꺼운 재질을 사용하면 자기가 직접만든 내구성 좋은 사슴머리 장식을 가질 수도 있겠어요.

만드신 분이 올린 아래사진은 판을 락카를 이용해 칠하고 종이로 사슴모양 틀을 만들어서 끼우고 조립해서 멋진 사슴장식을 만들었어요. 

어떤가요? 제가 볼땐 굉장히 멋지네요 'ㅅ' b 센스 굿!

 

제작판은 3가지 정도를 가져왔는데 비슷하면서 살짝씩 다르니 참고로 봐주세요.

 

 스타일 01

 

 

 

 

 

출처: ispydiy.com

 

 

 

 

 스타일 02

 

 

출처: imgur.com

 

 

 

 

 스타일 03  

출처: cardboardsafari.com 

 

 

 


 

 

 

 

아래는 인테리어 사진들이에요~ 

실제 인테리어 포인트로 사용되고 있는 머리 장식들을 참고해두면 좋을 것 같아서 같이 정리해봤네요

 사슴원형과 비슷한 모형의 장식이나 위에 올린 종이로 만든 사슴머리장식처럼 단순화된 모형들로 실내가 예쁘게 꾸며져 있는 자료들을 올려봐요.

심심한 벽의 포인트주기엔 제격이지 않나요? ^^

 

 

 

 

출처: bestfriendsforfrosting.com

 

 

 

출처: design-milk.com

 

 

출처: countryliving.com

 

 

출처: home-designing.com

 

 

출처: desiretoinspire.net

 

 

출처: cardboardsafari.com

 

 

출처: cardboardsafari.com

 

 

예쁜 아이디어 많이 공유하면 좋겠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