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파판14

파이널판타지14 창술사에서 용기사 전직퀘스트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파이널판타지14 창술사에서 용기사전직퀘스트 진행하기!

 

용기사가 되려면 조건이 있죠.

바로 도끼술사 레벨이 15이상이 되고 창술사레벨이 30이상이어야 합니다. 조건에 통과가 되서 이제 용기사가 되려합니다.

도끼술사는 먼저 레벨 20을 달성하고 창술사도 레벨 31을 찍고 드디어 용기사로 전직퀘스트를 위해 다시 그리다니아 구시가지 창술사 길드로 이동했습니다.

 

레벨 30이상일 때 열리는 퀘스트가 남아있기 때문이죠.

창술사길드에 도착하면 창술사 길드마스터인 "이웨인"으로부터 창술사로는 마지막 퀘스트 임무를 받게됩니다. 룰루랄라

 

지도에 찍힌 대로 천천히 퀘스트를 진행하다가 첫번째 간단하게 몬스터랑 전투한번 하고 그 다음 최종으로 그동안 자주 마주쳤던 "폴크"라는 인물과의 전투를 진행하게 됩니다.!

 

전투 전 에피소드 영상!

 

시니컬한 폴크씨.

이야기를 듣고보니 예전에 동료로부터 상처되는 일이 있었다고 해요. 그 이후 용기를 시험하러 다녔다던데. 창술사 길드에 와서도 모두에게 결투신청을 했었죠. 중간에 같이 몬스터를 잡기도 해서 동료애가 생긴줄 알았는데 아닌가봅니다.

자 그럼 이제부터 얼마나 쎈지 한번 "폴크"와 한번 붙어봅시다.

 

 

 

 

 

 

"폴크"는 시니컬한 말을 내뱉고는 결투 들어갑니다!

전투 땐 긴장해서 캡쳐못했어요.

 

첨에 한판 아깝게 죽고 다시 재도전 해서 이겼네요~

 

특별히 공략이랄 건 없고 창술사는 정면에서 때리면 데미지가 훨씬 덜 들어가니 측면이나 후면에서 타격 할 수 있도록 열심히 돌아주었습니다.

정면에서 많이 맞지만 않으면 생각보다 데미지는 그리 많이 안받아요. 좀 맞아도 바로 죽을 정도는 아니니 피해가면서 잘 때려주면 됩니다. HP 너무 떨어지면 중간에 한번 포션먹어주구요. 그리고 범위공격 할 때는 바로 다리쳐내기로 무력화시키시고 안되면 빨리 도망가세요. 그리고 이미 공격으로 만들어진 얼음바닥을 피하면서 열심히 또 가격합니다.

 

중반 이후에 몬스터 2-3 명 소환되는데 다굴엔 장사없다고 다같이 때리면 많이 아프잖아요 ㅜ 그래서 먼저 다른 몬스터들을 처리했어요. 피가 많지않아 몇번 때리면 금방 죽어요.

그 이후엔 수월하게 "폴크"를 계속 피하면서 때렸더니 성공!

 

 

이제 용기사가 되는건가 두근두근

 

전투후 에피소드 영상에서 "폴크"는 뭐라고 중얼중얼 하면서 뒷걸음질 치더니 그대로 절벽아래로 떨어져서 흔적을 감추게 됩니다..

 

 

 

 

 

 

 

 

 

뛰어갔지만 이미 보이지 않습니다

이젠 안녕 '_ ㅜ

 

 

 

임무를 마치고 다시 그리다니아 구시가지 창술사 길드로 돌아왔어요!

"이웨인"씨가 제대로된 창술사로 인정해줍니다.

 

 

 

 

 

 

기술 하나 받습니다! 얍

근데.. 전직은?

 

이 때 임무하나를 더 줘요.

 

커르다스 중앙고지로 가래요.

용기사 퀘스트는 앞으로 이쪽에서 받게 된답니다. 그럼 커르다스 중앙고지 아토넬 점성대의 "알버릭" 을 만나게 됩니다.

첨가는 곳이라 텔레포가 안되서 검은장막 숲 북부삼림 가을박마을로 간 다음에 왼쪽 커르다스 중앙고지로 이동했어요. 

열심히 돌아다니고 미션을 수행하면 누군가가 눈 앞에 나타납니다! 근데 딱 보니까 용기사 갑옷을 입고 있어요.

 

 

 

 

 

 

 

 

 

 

 

여기서 용기사의 증표를 얻어서 용기사로 전직하게 됩니다.

 

받은 용기사의 증표라는 소울 크리스탈을 캐릭터 창에서 장착하면 용기사로 바껴요.

드디어 저도 용기사의 반열에! 근데 그 이름외에는 달라진게 없네요 ㅜ 또르르

 

아 점프라는 기술이 생겼어요.

 

그리고 캐릭터 창에 용기사라고 나옵니다.

빨리 새로운 갑옷으로 갈아입고 싶습니다. 다 레벨이 빨리 오르는데 전 엄청 느리네여 ㅜ 이것저것 구경하고 라라펠보고 놀아서 그런가봐요. 라라펠 유저분들 너무 귀여워요.

 

그럼 또 새로워져서 올께요~

 

 

 

 

 

 

 마지막 이미지는 임무를 완수하고 난 후 만난 뚱보 초코보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