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테리어

선반, 책장, 공간박스에 소품을 활용하는 인테리어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선반, 책장, 공간박스에 소품을 활용하는 인테리어 자료

 

선반, 책장등을 놓고 정리하기 어렵지 않으시던가요?

이럴 때 아이디어를 얻을 수 있는 인테리어 자료를 수집해봤어요

 

 

 

공간박스와 소품을 적절히 활용해서 센스있게 액자처럼  전시되어 있네요

 

 

 

 

공간박스들을 배치한 책장에 책과 소품들의 적절한 조화로 답답해보이지 않고 멋스럽게 느껴집니다

 

 

 

독특한 모양의 선반이 하나의 조형물처럼 보여요 자칫 밋밋해 보일 수 있는공간이 단조롭지 않고 생기가 있는것 같아요

 

 

 

책장에 엔틱소품을 장식해놓으니 전체적으로 엔틱한 느낌이 많이 가미되네요

소품을 어떤 소품을 두냐에 따라 공간의 분위기가 달라집니다

 

 

 

 

프레임으로만 구성되어 있는 책장이라 한쪽 벽면을 채우고 있어도 답답함이 없네요

 

 

 

 

 

 

 

 

 

따뜻한 느낌의 나무 박스선반과 소품들이 멋스럽게 어울립니다 배경색도 한몫하네요 '_'b

 

 

 

 

 

 

 

 

 

 

 

 

 

 

파스텔톤으로 꾸며놓으니 아기자기한 느낌이 살아나요

 

 

 

 

책은 하단에 장식은 윗면에 배치해서 장식적인 느낌을 많이 줬어요

 

 

 

 

책과 같이 있어도 답답해보이지 않도록 잘 배치한 예시네요

 

 

 

 

 

 

 

심심한 벽면에 공간박스를 어떻게 배치하는지, 또는 복잡한 책장에 소품과 책들을 배치하는 방법, 소품을 활용하는 방법 선반에 장식적인 느낌을 주는 방법들에 대해 이런 좋은 예쁜 자료를 많이 보고 오늘도 센스를 1+로 키워봅니다!

 

 

 

관련 글

 

 

 

스타일리시하면서 포근한 느낌의 침대,침구류,

인테리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