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테리어

세련되고 차분한, 그레이 벽지 인테리어! 던에드워드 페인트로 구분해볼께요. 첫번째!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세련되고 차분한, 그레이 인테리어1

 

화이트가 넓어보이고 깨끗해보이는 효과가 있다면 그레이는 어떻게 보여질지 궁금했어요. 그레이같은 경우에도 종류가 다양하잖아요.

옅은 색부터 아주 짙은 색까지, 그 밖에 살짝 컬러가 추가된 그레이 톤들까지!

그래서 이번엔 그레이 벽으로 된 인테리어 자료들을 모아봤어요.

 

화이트 컬러에 질려서 그레이 컬러로 바꾼다면 벽에 칠하기 전에 자신의 집의 채광상태 잘 알아야해요.

만약 집에 빛이 잘 들어오지 않는데 벽까지 다크 그레이 컬러로 나타난다면 실내는 굉장히 어둡고 무거운 느낌으로 바뀌니깐요. 그럴땐 옅은 그레이 컬러를 칠하면 차분하면서 안정적인 느낌을 줄 수 있어요.

 

이번에는 자료와 함께 던 에드워드 페인트 컬러펜덱으로 근접한 색이 어떤 색일지 같이 알아볼께요.

 

사진으로 근접한 색을 맞춰보는거라 100%는 아닙니다. 비슷한 느낌이라는 걸로 이해하고 봐주세요. ^^   

그리고 제가 가지고 있는 컬러칩이 던 에드워드 제품용이라 여기에 맞추는거라는 것도 이해해주세요~

 

 

 

 

차분하면서 단정한 느낌의 인테리어네요 노란색이 포인트가 되서 생기있어보이는 집이에요.

벽은 DET617 (Winter Morn),  문은 DEC796 (lrogon Blue)의 배합이네요.

 

 

 

 

이제부터는 쭉 컬러와 배합된 이미지를 올려볼께요.

 

 

 

 

 

 

이 벽은 de6353 (Silver Lined) 과 근접했고 실제 칠해보면 살짝 밝을 수도 있을거 같아요. 한톤 더 어두운 컬러를 원하시면 DE6353 (Gray Wolf) 입니다.

 

 

 

 

 

 

 

다크한 DEA188 (Black Bay) 벽에 dew346 (Swan White) 천장입니다.

소품으로 있는 핑크컬러와 너무 잘 어울리네요.

 

 

 

 

 

 

 

 

DE6366 ( Siver Spoon) 과 DEW380 ( White) 컬러의 조합입니다.

 

DEW380은 아무색도 섞이지 않은 순백색이에요. 그래서 가장 깔끔하게 표현될 수도 있지만 경우에 따라선 눈이 부시기도 하기때문에 Dew383 (Cool December )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민트그레이 같은 컬러의 벽이네요.

 

컬러조합은 DE6310 (Rainy Season) 과 DEW340 (Whisper) 로 매치해봤어요.

DEW340도 DEW380과 마찬가지로 새하얀 화이트인데 살짝 미색이 감돈다고 해요.따뜻한 화이트느낌이라도 합니다.

 

DEW380 과 DEW340 은 정말 밝은 화이트 컬러에요.

 

 

 

 

 

 

 

 

 

DE6367 ( Covered in Platinum) 입니다. 되게 깔끔하네요.

 

 

사실 그레이 하면 어둡지않을까 하는생각을 좀 했었는데 또 그 안에서 산뜻할 수 있는 방법들이 많이 있어요. 중간중간 소품에 컬러로 살려준다든지 화이트를 섞어서 나타내네요.

특히 벽지를 어둡게 칠해도 천장은 꼭 밝은 색을 칠해서 공간을 시원해보이게 만든다는 거 기억해야겠어요.

추가로 더 그레이 인테리어 컬러를 더 가지고 올께요.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

 

그레이 컬러도 참 매력있지 않나요? 그렇다면.. 공감 꾹~

 

 

 

관련 글

 

 

 

다양한 그레이 벽지 인테리어!

두번째입니다.